-
[CG-Fragment] texture3D Graphics/Shader 2007. 11. 7. 17:03728x90
샘플러 객체 - CG가 값을 가져올 수 있는 외부의 객체
sample1D - 1D texture
sample2D - 2D texture(데칼, 법선맵, 광택맵, 그림자맵 등등)
sample3D - 3D texture(입체적 데이터, 3D 감쇄 함수들)
sampleCUBE - 입방체맵 텍스쳐(환경맵, 정규 입방체맵)
sampleRECT - 2의 승수가 아니고 밉맵지원 안되는 텍스쳐(비디오 이미지, 사진, 기타등등)
쉐이더로 읽어오는 값은 외부에서 필터링된 값을 읽어온다.
실제 읽어오는 값은 SetTexture로 지정된 텍스쳐 값...
tex2D(텍스쳐,좌표값);'3D Graphics > Shad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hader Programming for DirectX(1) (0) 2008.03.28 shader 1.x 설명.. (0) 2007.11.02 Vertext Sader 1.1 예제 (0) 2007.10.12 GLSL 강좌(1) (1) 2007.06.23 cgfx 안에서 쓸 수 있는 state (1) 2007.04.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