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osg::Switch 클래스3D Graphics/OSG 2009. 1. 5. 12:50728x90
이 클래스는 자식노드의 Visible상태를 변경할 수 있는 노드이다
osg::Group을 상속받았음.
addChild( osg::Node*, bool) 이렇게 인자가 하나더 들어가게 되는데 이는 현재 추가되는 자식노드를 보일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다.
setAllChildeOn()함수는 모든 자식노드를 보이게...
setAllChildeOff()함수는 모든 자식노드를 안보이게 한다.
setChildValue(osg::Node* , bool) 이 함수는 자식노드중에서 인자와 동일한 노드의 상태를 변경하는것이다,( 없으면 처리안함)
getChildValue함수는 해당 노드의 Visible상태를 얻어옴.
그외에도 여러가지 함수가 있으니 documents를 참고~'3D Graphics > OS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osgGA::TrackballManipulator (1) 2009.01.05 OpenSceneGraph 2.4 Window Dependency labrary (0) 2008.11.28 OSG사용시 주의점!! (0) 2008.11.23 [ osg::Box ] 박스 그리기 (0) 2008.08.23 WireFrame설정 (0) 2008.08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