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텍스쳐에 라이팅이 안먹히던 현상 해결...3D Graphics/Open GL 2007. 12. 18. 00:34728x90텍스쳐 생성 함수에 다음과 같은 함수를 넣어놨었다...
glTexEnvi(GL_TEXTURE_ENV, GL_TEXTURE_ENV_MODE, GL_DECAL);
이 녀석때문에 텍스쳐가 켜지면 라이트가 안먹히는 현상 발생!!! 완전 삽질을 다했다..ㅜ_ㅠ
잊지 않으리라...
그리고 opengl의 옵션은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!!!
역시 기초가 중요!!
그래도 이번기회에 라이팅에 관한 지식은 넓어졌으니 다행이랄까??'3D Graphics > Open G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두 정점을 이용한 박스 그리기(OBB) (0) 2008.10.23 폴리곤 모드 변경하는 법 (0) 2008.01.04 opengl2.0과 GLSL의 명세와 레퍼런스 링크 (0) 2007.08.24 블랜딩 공식을 이용해 텍스쳐에 컬러키 지정. (0) 2007.08.04 open gl버전 게임 라이브러리(종합) (2) 2007.08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