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쇼폰 kh-1200 리뷰~
    카테고리 없음 2007. 9. 5. 20:08
    728x90
    이번에 ktf로 바꾸면서 핸드폰 역시 바꾸게 됐네요~

   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저렴한 가격에 외장메모리를 달수있는 LG KH-1200모델을 발견!!

    바로 사버렸습니다~~>ㅁ</

    안에 들어가는 Usim칩이 만이천원정도 했고 폰값은 2만원이더군요~

    물론 인터넷으로 합쳐서 만원에 판다는것을 알고 좌절했으니 핸드폰 케이스를 두개나 받아서

    후회는 없습니다~!!

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

    LG KH-1200 non-Wipi phone



     일단 이 폰의 큰특징으로 non-wipi폰이라는걸 들수있는데요~

    이건 나름의 장단점을 가집니다.

     일단 장점으로는 위피를 제거함으로써 폰요금이 내려가고 무선인터넷이 안되기에 미칠듯한

    인터넷요금 걱정이 없죠~ 하고싶어도 안되니 안심~  하지만 무선 인터넷이 안되는게
     
    단점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. 제일 큰건 MMS 및 포토메일을 못쓴다는것!!! 커플요금제라서
     
    MMS무료인데도 한번도 못쓰고 있습니다..-_-;;

    그리고 ktf카드를 폰으로 사용할수가 있는데 그것도 안되더군요;; 다운받는 형식이라 대리점

    에 가서 하던가 해야된답니다..;;

    이 폰은 저럼한 가격외에도 장점이 있는데 그건 외장 메모리 및 멀티 테스크가 가능하다는

    겁니다!!! 외장메모리로 mp3 및 동영상들을 맘데로 넣고 다닐수가 있어요~ㅋㅋ

    최대 1G까지 지원한다는데 2G메모리도 된다더군요~

    mp3가 없는 저에게는 엄청난 매리트!! 그리고 멀티 테스킹은 음악들으면서 사진보구 그대로

    전화번호 검색하다가 문자받고 등등 하드웨어 자원을 공유하지 않는 기능을 동시에 실행할수

    있습니다~!! 매우 편하죠~ㅋㅋ

    좋은말도 많이 했으니 안좋은말도 하자면... 잔잔한 기능이 별로에요;; 폰트변경이나 배경글

    넣기등등.. 뭐 이런건 사소한거지만 쓰다가 없으면 좀 그렇죠~ㅋㅋ

    지금 한달넘께 쓰고있는데 일단 3G폰에 정착하기전에는 유용하게 쓸수있는 폰입니다.

    usim카드를 바꾸는걸로 폰변경도 가능하니 나중에 중고로 괜찮은폰사서 카드만 바꾸면 끝!!



    아!! 그리고 빼먹은게 있는데 이 폰 셀카족을 위한 최강의 폰입니다!! ㅋㅋ 130만 화손데 다른

    폰과는 달리 매우좋은 화질을 자랑합니다!! 그리고 카메라가 중앙에 있어서 180도 회전!!

    셀카찍기에 아주 좋죠~ㅋㅋ 사시면 이부분에 엄청 만족하실꺼 같네요~^ㅡ^

    나중에 활용기능에 대해서 하나씩 팁같은걸 올릴께요~ 숨은기능이 많아서 하나씩 알아가는

    재미가 있다는~ㅋㅋ

    댓글

Designed by black7375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