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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케일링후 정점변환 적용시키기3D Graphics/공통 2007. 3. 25. 03:01728x90
3DS Max에서 크기변환을 시킨후에 Export하면 정점 데이터가 실제로 변한는게 아니라
변환행렬에 그 값이 저장되게 됩니다. 이 변환행렬로 계산해도 되지만 속도를 생각한다면
저장시 실제 정점의 위치를 변환 시켜야겠죠?
맥스의 Utility 패널의 Reset Xform을 적용하면 변환행렬에 따라서 정점이 이동됩니다.이걸 몰라서 메쉬 충돌체크때 애먹었다는...;;
x파일의 Transform메뉴를 확인해 이 값이 단위행렬인지 확인해보세요.
아니라면 디자이너에게 이 내용을 알려주거나 자신이 변경해야겠죠??'3D Graphics > 공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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