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D Graphics/공통
계층구조(Hierarchy) 적용시키는법
rajent
2007. 5. 11. 12:24
728x90
일단 부모 매쉬를 그립니다. (box1)
다음은 자식이될 매쉬를 그리고 적절한 위치로 이동시킵니다.
그런 다음 자식이될 매쉬를 선택한 상태에서 Hierarchy 생성버튼을 클릭한뒤... ( 동그라미 친 버튼!!)
바로 위의 부모가될 메쉬로 드래그하면 두 매쉬는 연결됩니다.
연결 후 부모매쉬를 이동시키면 자식매쉬도 따라다니는걸 보실수가 있을껍니다.
ase포멧으로 뽑아서 확인해보면 자식매쉬(box2)의 정보에서 부모매쉬가 box1으로 설정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다음은 자식이될 매쉬를 그리고 적절한 위치로 이동시킵니다.

그런 다음 자식이될 매쉬를 선택한 상태에서 Hierarchy 생성버튼을 클릭한뒤... ( 동그라미 친 버튼!!)

바로 위의 부모가될 메쉬로 드래그하면 두 매쉬는 연결됩니다.

연결 후 부모매쉬를 이동시키면 자식매쉬도 따라다니는걸 보실수가 있을껍니다.
ase포멧으로 뽑아서 확인해보면 자식매쉬(box2)의 정보에서 부모매쉬가 box1으로 설정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.